홍보센터

뉴스

홈 > 홍보센터 > 뉴스

게시판
아진산업 후원 서문시장 돕기 박상민 자선콘서트 개최
파일   file 1.jpg   file 서문시장화재피해상인돕기 박상민 자선콘서트 시안__.jpg 작성일   2017-01-11

아진산업이 후원하고 대구광역시 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서문시장 돕기 박상민 자선콘서트가 12일 오후 7시 대구 EXCO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됩니다.


국민 가수 박상민이 12일 오후 7시 대구 EXCO 오디토리움에서 서문시장 상인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팍스뮤직에서는 “박상민 씨가 서문시장 화재를 보며 안타까워했으며 어떤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했다”면서 “박상민 씨 부모님이 평택 통복시장에서 채소 장사를 35년 동안 하셔서 누구보다도 시장 상인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 공연에는 ‘서울의 밤’ ‘너는 내 남자’ 등의 주인공 트로트가수 한혜진 씨, JTBC 히든싱어 김건모 편 우승자 가수 나건필 씨가 우정 출연하기로 했다. 박상민 씨는 “요즘 세상이 너무 어지럽고 혼란스럽지만 작은 힘이 희망이 되고 그 희망이 우리 사회를 밝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공연은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지난해 코스닥 상장에 성공한 경산의 자동차 부품회사 '아진산업'이 후원한다. 수익금 전액은 서문시장 피해 상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링크 : 바로가기


공연문의 070-5012-0304.

목록